파이썬 입문과 크롤링 부트캠프

웹과 데이터 이해, 파이썬, 크롤링 기본까지
8년간, 1만명이 수강한 검증된 IT강의
개발과 데이터 분야 시작을 위한 기본 지식과 기술을 위한
IT 입문 스테디셀러 강의
무제한 수강기간질의응답까지

할인 풀스택 패키지 할인 데이터 패키지




네카라쿠배가 사내 강의로 선택한 그 강의!
대폭 리뉴얼과 함께 돌아왔어요

이 강의는 현업과 병행하며, 8년간 온오프라인 약 6만 분께 진행했던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대한 수강자 입장을 고민해서 만든 특별한 강의입니다. 다양한 자료, 다양한 예제로 관련 기술을 모른 상태에서 시작하더라도 관련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꾸민 강의입니다. 보다 좋은 강의를 위해 기존 강의를 보완하여, 대폭 업데이트했습니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IT 배경지식
데이터 수집(크롤링) 기본기까지 다져줄
IT 스테디셀러 강의


본 강의는 입문자도 익힐 수 있도록 특별히 구성한 강의입니다. 파이썬을 익히고, 웹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술(크롤링)을 배우며, 프로그래밍 기본기를 쌓고, 프로그래밍과 데이터를 다루는 개발자 및 데이터 사이언스의 기본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입소문만으로 개발자와 데이터과학자가 되기 위해,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한 베스트 강의입니다!


파이썬과 프로그래밍/데이터 기본기를 다지는데 가장 좋은 강의가 되는 것을 목표로, 2024년 현재까지 강의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접하실 수 있도록, 강의 전반부를 모두 미리보기로 오픈합니다.


데이터 과학, 프로그래밍의 기본기를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장 쉬운 파이썬으로 프로그래밍의 기본기를 쌓되, 문법만 익히면 소용이 없습니다. 파이썬의 첫 출발은 파이썬 기초와 크롤링으로 익히세요. 데이터 과학과 프로그래밍 기본기를 쌓고, IT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시작으로, 좋은 개발자가 될 수 있는 풀스택 강의 시리즈, 데이터 분석/과학 커리어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데이터 분석/과학 강의 시리즈도 체계적으로 제공합니다. 단계별로 익히시면서, 조금씩 난이도를 높이며 각 분야의 핵심 기술을 익히시면, 자연스럽게 기본기를 탄탄히 쌓을 수 있습니다. (연계 강의 하단에 제공)


파이썬 강의는 많지만, 어떤 것이 좋은지! 알기 어렵네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현업 개발자로써 8년간 강의와 현업을 병행하며, 실무 경험과 다양한 강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히 업데이트한 베스트 강의입니다. 본 강의는 입문자를 위한 적절한 난이도로, 입문 단계에서 필요한 프로그래밍과 IT 배경지식, 파이썬 기술을 크롤링과 엑셀을 파이썬으로 다루는 기능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꾸민 강의입니다. 


특히 IT 기술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이썬과 크롤링 기술도 이해와 활용을 위해서는, 웹 기술을 포함 다양한 기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심지어 수집한 데이터를 저장하려면, 엑셀 파일로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강의는 연결된 기술 포함, 파이썬과 IT 기본이 되는 모든 기술을 함께 이해할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강의 도중에 연관된 기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해서, 또다른 자료를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기술을 이해하기 위한 배경지식과 기본 훈련도 모두 강의에 포함하였습니다. 본 강의만 잘 따라오시면! IT 기본기를 잘 닦을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쉽다던데, 무료 강의를 들어도, 프로그래밍은 넘사벽!

강사도 문과출신! 수강생분들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정보가 없어서 못 익히는 것이 아닙니다. 수년간의 오프라인 입문자대상 강의와 현업의 경험, 그리고 스스로 익힐 수 있는 상세한 자료까지, 가장 좋은 강의를 목표로 만들었습니다.  

쌩수강평을 보셔도 알수있습니다. 합리적인 분들이라면, 충분히 본 강의를 통해 만족하거나, 다른 강의를 들으셨다면, 충분히 강의의 특징을 깨달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완벽히 검증된 강의로 진지하게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내가 프로그래밍을 익힐만한지 확인해보세요.


목표는 데이터 분석이든 웹 개발인데, 파이썬 기초 강의를 들은 후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본 강의는 데이터 분석/과학, 웹/앱 풀스택 개발 과정의 첫 시작으로, 이후 과정까지 고려하여, 첫 단계에서 다져야할 기본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첫 단계는 난이도를 낮추어서, 다음 단계는 난이도를 조금씩 올려가며, 최신 인공지능(chatGPT), 웹/앱 개발까지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각 강의 로드맵은 본 상세 페이지 하단부에 상세 링크를 기재해놓았습니다.

책, 유투브, 다른 유료 파이썬 강의를 들었는데도 
아직 정리가 안된 것 같아요. 이 강의가 도움이 될까요?

3년 간의 본 강의 피드백을 분석해보면, 이미 책이나 유투브, 또는 다른 유료 파이썬 강의를 들으셨던 분들께서, 본 강의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셨습니다. 영어를 익힐 때, 영어 문법을 안다고 영어가 되는 것이 아니 듯이, 파이썬도 익숙해지려면 직접 프로그래밍 문제를 풀어봐야 합니다. 그래서, 본 강의는 아주 기본적인 부분부터 문제를 풀어보며, 파이썬 기본에 익숙해지도록 합니다.

본 강의 이후에는 풀스택 또는 데이터 분석/과학 로드맵을 따라 이후 강의를 들으시면 들으실 수록, 난이도가 높은 기술까지 차곡차곡 익힐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탄탄히 기본기를 쌓아가며, 실력 있는 좋은 개발자 또는 데이터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우리는 정보가 없어서 못하는 것이 아닙니다

검증된 강의로 익히세요!


윈도우? 맥? 내 컴퓨터에서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초보자분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강의. 사용이 필요한 프로그램은 설치부터 윈도우 환경, 맥 환경 각각 어떻게 설치하는지까지 상세하게 설명드립니다.


'아! 진짜 다르구나!' 라고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고민하고, 개선해서 만드는 강의입니다.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관련 IT 배경 지식, 문법, 연습문제, 상세한 코드까지
정리한 자료를 기반으로 강의를 제공합니다
파이썬과 프로그래밍에 익숙해지는 진짜 지름길!
초간단 70문제를 함께 풀기 
서서히 넓게 익히는 다양한 기능
Open API, 문자열 전처리,
크롤링 데이터 엑셀 자동 저장등 파이썬 라이브러리 활용
심지어 파이썬 개발에 chatGPT 활용 방안까지 

IT 를 잘하려면, 체계적으로 익히세요

IT 기술은 연계되어 있고, 기술을 연결하였을 때, 비로소 그럴듯한 서비스나, 데이터 과학 기술이 가능합니다. 연결된 기술 전반을 난이도를 차근차근 올리며, 핵심을 익히시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깊이있게 익힐 수 있고, 시스템과 데이터 전반이 드디어 이해가 되고, 각 기술에 대한 이해의 깊이도 달라집니다. 이러한 깊이와 눈을 가지면, 비로소 개발자와 데이터 커리어에서 경쟁력을 갖츨 수 있고, 시니어 레벨도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각 분야의 핵심 기술을 짧은 시간에 정리할 수 있는 로드맵을 만들고 있습니다.

잔재미코딩 개발자, 데이터 분석가/과학자 커리어 로드맵

입문자부터 쉽게 시작해서, 난이도를 조금씩 올리며, 짧은 시간에 웹/앱 전과정과 데이터분석+AI까지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로드맵입니다


데이터 분석/과학 코스: 데이터 분석가/과학자를 위한 탄탄한 기본기 쌓기 

자체 운영 사이트로 보다 좋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 보다 비용은 저렴하게! 동일한 정책으로! : 무제한 수강기간과 질의응답, 수시 강의 개선까지 동일합니다
● 수강자 개인별 니즈에 맞춘 서비스로! : 잔재미코딩스쿨 수강자만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추가 서비스 제공 예정
●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동일한 운영으로 안심하고 수강하실 수 있도록!

주요 온라인 플랫폼 및 통신사업자와 동일한 규정을 따릅니다

환불 규정

1) 강의 구매일로부터 1주일 이내이며 진도율 7% 미만일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강의 구매일로부터 1주일이 넘었거나, 진도율이 7% 이상일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단, 강의 자료 챕터를 클릭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1인 1계정 원칙

1) 계정 공유는 불가하며, 내부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으로 계정 공유 확인시, 계정은 즉시 중지됩니다

● 글로벌 탑 1위 온라인 영상 플레이어와 자체 시스템으로 편안한 학습 지원! : 상세 내용은 아래 각 항목을 클릭해보세요

커리큘럼

미리보기로 바로 강의를 들어보세요

  강의 준비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파이썬과 프로그래밍 기초를 견고하게 쌓는 가장 좋은 방법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파이썬 객체와 라이브러리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크롤링과 웹 기본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크롤링 기본 패턴과 팁으로 익숙해지기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좀더 웹에 대해 이해하며, 크롤링에 활용하기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엑셀 관련 라이브러리 익히며, 파이썬 라이브러리 활용법 익히기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꼭 알아둬야할 Open API와 데이터를 다루는 포맷 이해와 활용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파이썬 문자열 처리 함수와 크롤링 데이터 전처리 이해하기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프로젝트 만들어보며 정리하는 크롤링과 엑셀 프로그래밍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참고] 파이썬 학습에 chatGPT 활용하기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Outro: 강의 정리와 IT 학습 목표 설정과 로드맵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